대관절차

STEP1

대관신청

온라인예약
STEP2

계약금 납부

(이용료의 30%)

7일 이내
STEP3

대관이용

이용일 7일전까지 취소/변경 가능
STEP4

대관료 납부

잔금/추가 이용료

이용안내

· 온라인 예약은 이용일 8일 전까지만 가능합니다.
· 계약금은 예약신청 후 7일 이내에 입금 또는 결제하여야 합니다. (895-00506-253-01 씨티은행(주)예람)
· 이용시간(시작/종료)을 엄수하여야 합니다.
· 기존에 비치된 좌석 이외의 책걸상 지원은 어렵습니다.
· 공간의 장비 및 시설물 파손 시 그에 대한 배상 책임이 있습니다.
· 문의사항은 고객센터(070-7017-2739)로 전화주세요.

이용요금

강의장 · 이용은 계약시간 3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(계약시간 = 준비시간+실제 행사시간+정리시간).
· 이용시간 초과 시 초과요금이 발생합니다.
· 방문 요청 시, 반드시 담당자와 사전 일정 협의 부탁드립니다.
· 행사 당일 세팅 변경은 주최 측에서 직접 하셔야 합니다(전날 오전까지 요청 시, 센터에서 세팅 변경).
음식물 · 커피, 과자 등 간단한 다과를 제외한 외부 음식 반입을 금지합니다.
· 강의장 내부에는 냉온수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(종이컵 미제공).
· 센터 지정업체 한하여 도시락 이용이 가능합니다. 이용을 원하시면 고객센터(070-7017-2739)로 전화주세요.

* 지정업체 푸드박스(도시락 배달)

홍보물 부착 · 해당 층 엘리베이터 앞 게시판에 A4 사이즈로 부착 가능합니다.
· 룸 내부에 현수막 설치 가능(2층 자석/3, 4층 압정)하며, 사이즈 및 설치 위치는 시설안내에서 확인해주세요(운영사무실에서 자석, 압정 대여 가능).
· 실외 벽면, 기둥, 유리창, 실내 벽면 및 바닥의 부착물을 엄격히 제한하고 있습니다(무단 부착 시 강제 철거하며 테이프, 스테이플러 사용 불가).
기타 · 복사 및 팩스 업무는 3층 운영사무실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    *이용요금

        - [흑백] A4 100원 / A3 200원

        - [컬러] A4 500원 / A3 1,000원

        - 스캔과 팩스 발신(보내는 것) 무료, 팩스 수신 300원

· 흡연 구역은 본 건물 5층 '옥상'입니다(건물 내부 및 1층 외부 금연)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