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는 질문

행사준비를 위해 대관시간 이전에 입실이 가능한가요?
대관시간 30분 전 입실 가능하며,
추가로 시간이 더 필요한 경우 준비시간을 포함하여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.
설비를 미리 신청 못했는데 당일에 사용 할 수 있을까요?
기본설비는 미리 신청하지 않으셔도 당일에 사용 가능합니다.
다만 수량이 한정적인 노트북, 핀마이크 등 유료설비의 경우 사전 예약 부탁 드립니다.
주차장은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?
주차가능 장소는 예람빌딩 지상, 지하 1층이며 유료로 운영됩니다.
평일 오전 8시~저녁6시까지 이용가능하며, 토요일은 무료 개방합니다.
주차장이 매우 협소하오니, 되도록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.
대관실에 물품을 미리 보관할 수 있을까요?
교육일 1주일 안쪽으로 택배 발송 건에 한해서만 보관 가능합니다.
공간이 협소하오니, 교육 종료 시 물품 정리 꼭 부탁드립니다.
(보내실 장소 : 대전 중구 동서대로 1304번길 33 예람빌딩 3층 운영사무실)
대관실에 식사 혹은 음식물 반입이 가능한가요?
냄새가 심한 조리 된 식품은 반입이 금지됩니다.
간단한 다과(커피, 과자 등) 정도는 반입이 가능합니다.
교육센터 1층 식당 및 인근 식당이 많이 위치해있습니다. 식사는 식당 이용 부탁드립니다.
인쇄나 복사가 가능한가요?
교육센터 3층 운영사무실에 있는 복합기로 인쇄,복사,팩스,스캔이 가능합니다.
이용요금은 A4 흑백 100원, 컬러 500원이며, 스캔과 팩스 발신은 무료이며 수신은 300원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