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관신청
대관절차
STEP1
온라인예약
STEP2
7일 이내
계약금 납부
(이용료의 30%)
STEP3
이용일 7일전까지 취소/변경 가능
대관이용
STEP4
잔금/추가 이용료
대관료 납부
예약안내
· 온라인 예약은 이용일 8일 전까지 가능합니다. (7일 이내 예약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.)
· 예약신청 후 7일 이내에 계약금을 입금하여야 예약이 확정됩니다.
· 예약취소 및 변경은 이용일 7일 전까지 유선으로 신청 가능합니다. (취소 위약금은 「환불규정」을 확인해주세요.)
이용안내
입퇴실 |
· 입실 : 예약시간 3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.(이용시간 = 준비시간+실제 행사시간+정리시간) · 사전준비 및 원상복구 시간은 제공하지 않습니다. 이용시간에 포함하여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. · 이용시간 초과 시 초과요금이 발생합니다. · 퇴실 : 사용하신 물품은 제자리에 정리해주시고, 대여물품은 사무실에 반납해주시기 바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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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설이용 |
· 인원추가 및 책걸상 추가는 불가하오니, 감안하셔서 강의장을 여유있게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. · 테이블 세팅 : 이용일 전날 12시까지 요청 가능하며, 행사 당일 세팅 변경은 주최 측에서 직접 하셔야 합니다(기본 세팅 : 스쿨식) · 테이블 및 의자는 강의장 내부에서만 이동가능합니다.(로비, 복도 등 외부로 이동 불가) · 냉난방 : 개별냉난방기가 설치되어 있으므로, 각 강의장에서 직접 온도 조절이 가능합니다. · 로비 이용 : 대관하신 강의장이 위치한 층의 로비의 이용이 가능합니다. 단, 공용공간이므로 타인을 배려하며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. (로비 책걸상 이동불가. 단독사용불가) · 공간의 장비 및 시설물 파손 시 그에 대한 배상 책임이 있습니다. |
음식물 |
· 각 강의장별 정수기를 제외하고, 다과는 기본제공되지 않습니다. · 강의장 내 음식물 반입을 금지합니다. 단, 커피, 과자(비스킷·초콜렛·사탕) 등 간단한 다과는 반입가능합니다. (반입금지 : 도시락, 샌드위치, 토스트, 과일, 떡, 김밥 등 음식물 종류) · 강의장 내부에 다과테이블이 비치되어 있습니다. 위치 및 크기는 「자리배치도」를 확인해주세요. · 센터 지정업체 한하여 도시락 이용이 가능합니다. (지정업체 : 푸드박스_중구점) |
홍보물 부착 |
· 실내외 벽면 및 바닥, 기둥, 유리창 등의 부착물을 엄격히 제한하고 있습니다. 무단 부착 시 강제 철거됩니다. · 홍보물 : 지정된 위치에만 설치가능합니다. (설치 가능 위치 : 해당 층 엘리베이터 앞 게시판_A4 가로, 강의장 출입문 안내지 포켓_A4 가로) · 현수막 : 강의장 내부에 설치 가능하며, 사이즈 및 설치 위치·방법은 시설안내에서 확인해주세요.(부착방법 : 자석 또는 압정) · 배너 : 강의장 외부 설치 시, 최대 2개까지 설치 가능합니다. (설치 가능 위치 : 강의장 문 앞, 엘리베이터 앞 로비공간) · 현수막을 제외한 홍보물의 부착은 반드시 사전에 센터와 협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사전협의 되지 않은 홍보물은 강제철거됩니다. |
주차 |
· 건물 지하 1층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(최대 25대, 선불결제) · 담당자 차량 1대는 무료지원되며, 추가 지원은 불가합니다. * 주차장이 매우 협소하므로, 대중교통 이용 부탁드립니다. |
기타 |
· 사전방문 시, 반드시 담당자와 사전 일정 협의 부탁드립니다. · 복사 및 팩스 업무는 3층 운영사무실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(유료) · 흡연 구역은 본 건물 5층 '옥상'입니다. (건물 내부 및 1층 외부 금연) · 무선인터넷 : 각 강의장 별로 최대 10대까지 동시접속 가능합니다.(권장 5대 이내) 다수의 기기가 인터넷을 이용해야하는 경우, 에그·핫스팟 등 별도의 인터넷환경을 구비하셔야합니다. · 사전세팅 : 사전세팅 시간을 무상으로 제공하지 않습니다. 사용일 전날 사전세팅이 필요하신 경우, 야간 예약 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. (오후·야간은 전날 사전세팅 불가) |